컨텐츠 바로가기
68209993 1072021051868209993 06 0602001 entertain 6.3.1-RELEASE 107 스포티비뉴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21322520000 related

선미, '크루엘라'로 완벽 변신…압도적 존재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선미가 디즈니의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변신,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얼루어 코리아의 6월호 커버를 장식한 선미는 디즈니와 협업한 ‘클루엘라’ 화보에서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18일 오전 일부 공개된 화보에서 선미는 ‘크루엘라’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흑백 헤어를 선미식으로 재해석한 것은 물론, 아방가르드한 블랙 드레스와 네온 컬러의 시퀸 드레스까지 개성 강한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선미표 크루엘라를 완성해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선미는 ‘크루엘라’가 튀어나온 듯 강렬한 눈빛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묻어나는 포즈로 기존에 무대에서 선보였던 것과는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자정이 넘는 시간까지 진행된 화보 촬영에도 지친 기색 하나 없었던 선미는 “다른 자아를 표현하면서 제 안의 갈증이 해소되는 것 같아요.”라며 크루엘라와의 만남에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선미는 화보와 함께 한 인터뷰에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솔로 여성 아티스트로서 진솔 이야기들을 털어놨다.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 연속 흥행으로 독보적인 음악성을 갖춘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선미는 최근 ‘꼬리(TAIL)’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차별화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미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선미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는 1970년대 런던을 배경으로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5월 26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한다.

선미와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가 함께한 얼루어 코리아의 커버와 화보, 선미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6월호와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