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210890 0372021051868210890 06 0601001 entertain 7.0.0-HOTFIX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false true 1621324263000

[팝업★]지석진, '놀뭐' 군기 장면 직접 해명 "부동산 망한 얘기..오해살 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지석진 인스타



방송인 지석진이 '놀면 뭐하니' 군기 장면을 직접 해명했다.

18일 지석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ㅋㅋㅋ아무리봐도 웃긴 사진이네요ㅎㅎ 부동산 망한 얘기 중이었어요ㅋㅋ군기잡는거 아니랍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우리 사이 좋아요. 근데 오해살만 하다ㅋㅋ #msg #놀면뭐하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지석진이 팔짱을 낀 채 톱8 멤버들에게 말을 하고 있다. 앞에 서 있는 멤버들은 양손을 앞으로 공손하게 모으고 고개를 숙이고 있다. 특히 두 번째 맏형 김정민도 지석진에게 한소리 듣는 것처럼 고개를 푹 숙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석진의 유쾌한 해명에 박재정은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감사함을 표했고, 김정민도 "하필 나는 왜 고개를 숙이고..웃고있는건지..ㅋㅋ사진은 진짜 오해할만 한듯..ㅋ"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지석진은 "왜 고개 숙였냐?ㅋㅋ"고 장난스럽게 탓을 해 폭소를 더하기도.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야호(유재석)가 SG워너비를 이을 비주얼이 아닌 오직 노래로 평가받는 보컬그룹 MSG워너비를 제작 중이다. 현재 지석진, 김정민, KCM, 원슈타인, 이동휘, 박재정, 이상이, 쌈디가 경연을 준비하고 있다.

'놀면 뭐하니'에서 톱8의 맏형이자 '별루지'로 활약을 하고 있는 지석진에 많은 네티즌들은 좋은 결과가 있길 응원을 보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