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200 8주 연속 차트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빅히트 뮤직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 8주 연속 머물고 있다.

3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7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31일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는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전주 대비 60계단 상승한 121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6월19일 자 '빌보드 200' 차트에 5위로 첫 진입한 후 8주 연속 차트인을 유지했다.

'혼돈의 장: 프리즈'는 이 외에 '월드 앨범' 차트에서도 전주 대비 2계단 반등한 3위에 올랐고,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와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각각 7위에 이름을 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첫 도전한 영어곡 '매직'(Magic)은 라디오 방송국 주간 방송 횟수를 집계하는 '팝 에어플레이' 차트에서 38위에 랭크됐다. '매직'의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 차트 통산 4번째 차트인 성공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북미 시장 내 높아진 인지도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FIGHT OR ESCAPE)'으로 컴백한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