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POP이슈]'♥이승기' 이다인, 의미심장한 글에 결별 추측도‥소속사 "잘 몰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승기, 이다인/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이다인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연일 화제인 가운데, 이승기와의 결별을 추측하는 의견까지 나왔다.

지난 4일 이다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바다 배경에 적힌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은 영문으로 되어 있으며, 해석하자면 이렇다.

"I'm just a woman who's willing to live each day to the fullest. Because it's your life, and you only live once. No one else can live your life for you. So I will bare all the bitterness, and cherish all the happiness in life"

"나는 단지 날마다 충실히 살아가는 여자일 뿐이다. 왜냐하면 그건 네 삶이고 너는 한 번밖에 살지 않기 때문이다. 아무도 너를 위해 너의 인생을 살아주지 않는다. 그러니 나는 모든 쓴맛을 견뎌낼 거고 삶의 행복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다인이 해당 글을 올린 이유에 대해 의문을 품었다. 일각에서는 이다인이 공개 열애 중인 이승기와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했다.

이에 5일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헤럴드POP과의 통화에서 "잘 알지 못한다"라고 말했다. 이승기의 소속사는 연락이 되지 않는 상태다.

앞서 지난 5월 이다인과 이승기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당시 양측은 선후배 관계로 만나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임을 밝힌 바 있다.

톱스타 이승기와 견미리의 둘째 딸이자 배우인 이다인의 열애는 화제가 됐다. 화제가 된 만큼, 두 사람은 대중들의 관심을 피해갈 수 없게 됐다. 대중들은 이다인과 이승기의 SNS 글 하나하나에도 신경 쓰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이승기는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 중이며, 이다인은 SBS '앨리스'를 마지막으로 활동하지 않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