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트한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트 캐디' 애플리케이션 탑재

거리 측정, 전세계 4만여 개 코스 데이터, 코스 공략 가이드 등 제공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005930)가 스마트한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트 캐디(SMART CADDIE)’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을 15일 국내 출시한다.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은 ‘스마트 캐디’ 앱을 통해 고저차와 그린 언듈레이션(높낮이) 정보를 반영한 섬세한 거리 측정 기능을 제공해 전략적인 경기 운영을 가능하게 한다. 고저차 정보는 국내 골프 코스에서만 제공한다.

실측과 위성지도, 항공사진 기반의 전세계 4만여 개의 골프 코스 데이터, 그린 거리와 샷 이력 확인 등을 통한 코스 공략 가이드, 홀 정보 자동 인식 기능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은 블루투스 지원 제품으로, 블랙 색상의 44mm 모델, 실버 색상의 40mm 모델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32만9,000원, 29만9,000원이다. LTE 지원 제품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온라인 골프 쇼핑몰 ‘골핑’(Golping), 골프존 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으로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보다 즐거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골프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과 함께 최상의 골프 라이프를 누려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hit8129@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