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떡볶이집→브래드PT&GYM캐리' MBC에브리원, 10월 新 예능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MBC에브리원이 2021년 하반기 공격적인 변화를 예고했다.

MBC에브리원은 MBC플러스 예능 전문 채널로 경쟁력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연달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이 처음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 한국 체험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대한외국인과 한국 스타들의 쫄깃 퀴즈 대결 ‘대한외국인’ 등이 대표적인 예다. 또한 MBC의 인기 예능들도 MBC에브리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렇게 예능 채널로서 뚜렷한 정체성을 확립한 MBC에브리원이 2021년 10월,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혀 다른 매력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무려 3개나 런칭하는 것. 바로 추억 공감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 현실 연애 토크쇼 ‘끝내주는 연애’, 생활 속 운동 관찰 리얼리티 ‘브래드PT & GYM캐리’이다.

오는 10월 4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떡볶이집 그 오빠’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가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금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한 3MC 조합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떡볶이를 매개로 한 추억 등 유쾌하고 공감되는 토크들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10월 12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끝내주는 연애’는 짝사랑을 끝내고 싶은 짝남짝녀에겐 사랑의 출발에 힘찬 응원을, 현재의 문제점을 고치고 싶은 위기의 커플에겐 따끔한 조언을 건네는 현실 연애 토크쇼다. 대세 MC 붐을 시작으로 온주완, 치타, 초아, 이은지가 특급 연애코치로 나서 ‘끝내주는 연애’를 이끌어간다. ‘끝내주는 연애’가 풀어낼 솔직 화끈 연애 이야기가 궁금하다.

MBC에브리원이 심혈을 기울인 세 번째 신규 예능은 ‘브래드PT & GYM캐리’이다. ‘브래드PT & 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맞춤형 PT를 제안하고, 이를 통해 변화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아낸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 리얼리티’이다. 건강하면 빠지지 않는 김숙, 이현이, 이기광이 3MC로 합류했다. 과연 어떤 스타들이 ‘브래드PT & GYM캐리’에서 맞춤형 PT를 체험하게 될지 주목된다. ‘브래드PT & GYM캐리’는 10월 15일 금요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떡볶이집 그 오빠’, ‘끝내주는 연애’, ‘브래드PT & GYM캐리’. 3개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 런칭된다. 이를 통해 MBC에브리원은 월, 화, 수, 목, 금 꽉 찬 평일 편성 블록을 선보이게 됐다. 어느 때보다 대대적이고 공격적인 변화를 예고한 MBC에브리원. 시청자에게 웃음과 공감,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MBC에브리원의 10월이 궁금하고 기대된다.

사진 = MBC에브리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