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비행기 안에서 음란행위하던 커플, 승객들 "다음 예약때는..."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지현 기자]
머니투데이

라이언에어 기내에서 남녀 승객이 성행위를 해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라이언에어 홈페이지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내에서 성행위를 한 남녀 영상이 SNS에 올라와 충격을 주고있다.

15일(현지시간) 영국 더선에 따르면 라이언에어에 탑승한 남녀 승객이 성행위를 하고 있는 영상이 트위터에 올라왔다.

공유된 영상에서 한 여성은 남성의 하체 쪽으로 머리를 숙이고 무릎 위에서 고개를 이리저리 움직인다. 남성은 눈을 감았다 떴다 하며 음료를 마시고 있다.

또 영상 속 남녀는 열정적으로 입을 맞추거나 남자가 여자의 옷을 만지는 등 거리낌 없이 스킨십을 이어갔다. 승무원은 이 같은 행동을 특별히 제지하지는 않았다.

트위터에 이를 게재한 앨런 화이트는 "라이언에어는 이것을 왜 허용하냐"며 "다음 항공편을 예약할 때 이 점을 꼭 고려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본 다른 누리꾼들은 "이런 일을 내버려두면 안된다"고 분노하며 "라이언에어 측 규정에 이런 것을 금지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매체는 이후 이 남녀가 기내에서 행위를 멈췄는지는 알 수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런 남녀의 행위는 공공의 품격으로 이어진다. 음란한 행동은 범죄"라고 비판했다. 매체는 "기소로 이어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라이언에어 기내 행동 강령에 '기내에서 다른 승객이나 승무원에게 불편을 주면 구속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는 내용이 나와있다.

이지현 기자 jh0709@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