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방탄소년단 뷔, 美의 집합체..서울 관광 홍보영상 비하인드 속 예술 작품

댓글 6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예술 작품 같은 비주얼과 몽환적인 아우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방탄소년단이 서울시 명예 관광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가운데 지난 16일 새로운 서울 관광 홍보 영상 어기영차 서울편(with BTS)’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고 있다.

어기영차 서울편에서 화려한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웅장한 북소리와 함께 나지막히 깔리는 매혹적인 뷔의 저음으로 어기영차를 부르면서 시작, 분위기를 압도했다.

고풍스러운 배경의 국립 중앙 박물관에서 촬영한 영상에서 뷔는 갈색 수트를 착용, 한 폭의 수채화 같은 고혹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산수화가 그려진 부채를 펼쳐 보이는 강렬한 포스로 압도적인 순간을 선사했다.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콘셉트와 동선 등을 상의하는 프로페셔널한 장면이 포착돼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 본 편에서 보여줬던 부채를 펼쳐 보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바로 그 장면을 탄생시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흔적이 엿보여 훈훈함을 안겼다.

우아한 워킹 후 의기양양한 모습으로 부채를 펼쳤지만 절반 정도만 펼쳐져 뷔를 당황케 했다. 부채를 보며 지어 보이는 순수한 미소와 사랑스러운 뷔의 표정이 새로운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들었다.

뷔는 화려한 이목구비이지만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의 착장과 스타일링으로 우아하면서 고전적인 분위기로 빛나는 존재감을 자랑했다.

뷔는 매 장면 마다 영리하게 분석, 눈빛과 각도에 따라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보 천재’, ‘화보 장인임을 입증했다.

인도 매체 ‘Bollywoodlife’(발리우드라이프)뷔는 모든 프레임에서 완벽하다고 관련 기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서울 라이프‘, ’나의 서울 플레이리스트‘, ’나처럼 서울에서 너도‘, ’서울에서 만나요, 씨 유 인 서울등 매년 서울시 관광 홍보 영상을 공개해 왔다. 특히 뷔의 영상은 전체 개별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수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팬들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 나랑 같은 인간일 리 없어”, “경국지색은 태형이를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부채가 안 펴져서 정말 다행이다. 태형이 귀여운 거 온 세상이 알아야 해”, “뷔 표정과 제스쳐, 손끝, 시선 처리 등 완벽하지 않은 것이 없는 듯이라며 뜨겁게 반응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