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라인게임즈 ‘스매시레전드’, 글로벌 다운 500만 넘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9월 24일까지 감사 이벤트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네이버 라인 관계사 라인게임즈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이용자 간 대전) 장르 ‘스매시 레전드’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 짧은 플레이 타임,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직관적 게임성과 고전동화 재해석이 돋보이는 캐릭터 디자인으로 전 세계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현재 구글과 애플 양대 앱마켓에서 글로벌 평균 4점대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스매시 레전드는 글로벌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누적 다운로드 500만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500 코인과 스페셜 상자 1개를 선물한다.

파이낸셜뉴스

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가 글로벌 다운로드 500만을 돌파했다. 라인게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출시 6개월을 맞이한 스매시 레전드는 이용자 커뮤니티와 소통을 바탕으로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 모드, 맵 등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 총 17종 캐릭터들과 10개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라인게임즈 #스매시레전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