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호중 팬카페 남양주아리스 두리원에 생필품 기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김호중 팬카페 남양주아리스 15일 두리원에 생필품 기증. 사진제공=남양주아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남양주=강근주 기자】 남양주아리스(김호중 공식 팬카페 회원 52명)는 15일 남양주 수동면 소재 장애인시설 사단복지법인 두리원을 찾아 의류건조기 및 TV, 전기밥솥과 쌀 등 생필품(총 64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가수 김호중 생일(10월2일)을 앞두고 정성을 모았으며 작년 말 남양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9만원을 기탁한데 이어 두 번째 희사다. 이는 미스터트롯 4위 수상 후 첫 음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군에 복무 중인 현재는 물론 무명시절부터 이어온 김호중의 선한 영향력 덕분으로 풀이된다.

파이낸셜뉴스

김호중 팬카페 남양주아리스 15일 두리원에 생필품 기증. 사진제공=남양주아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양주아리스 회원들은 “나눔 가치를 실현하는 일이 가수 김호중 음악에 대한 우리의 화답이다. 앞으로도 가수 김호중 노래가 더 널리 퍼져 아프고 소외된 이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아름다운 임무 수행을 지속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김선숙 두리원 원장은 “남양주아리스가 후원한 새 TV를 보고 우리 원생들이 일제히 박수로 환호했다. 교체가 시급한 필수 가전을 쾌척해준 아리스에게 무한한 감사를 보낸다. 더불어 좋은 음악과 선행으로 감동을 주는 김호중 가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