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 아이키 안무 단체곡으로 '음중'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사진=펑키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연습생들이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24일 방송된 ‘등교전 망설임’ 2-2화에서는 연습생들의 단체곡인 ‘Same Same different(세임 세임 디퍼런트)’가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등교전 망설임’은 오는 11월 MBC에서 첫 방송되는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 방송이다.

이번 단체곡 ‘Same Same different’는 이미 지난 14일 1회를 통해 메인 댄스 파트와 랩 파트가 결정되며 음원의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특히 ‘Same Same different’는 강렬한 음악과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Same Same different’는 ‘등교전 망설임’의 댄스트레이너이자, 현재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트’에 출연 중인 아이키와 안무가 류재준이 안무를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댄서 아이키와 류재준이 만드는 퍼포먼스가 어떤 동작들로 얼마나 높은 완성도를 선보일지 기대가 쏠린다.

앞서 ‘등교전 망설임’ 1화와 2화에서는 음악 시작과 동시에 상큼한 표정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센터를 차지한 김윤서, 여유로운 표정과 유연한 춤 선으로 댄스 트레이너들의 마음을 홀린 최윤정, 완벽한 래핑과 올라운더다운 매력을 선보인 이태림이 각각 댄스 인트로, 센터, 킬링파트의 주인공을 차지한 바 있다. 현재까지 밝혀진 킬링파트의 주인공 외에도 연습생들은 각각 어떤 파트를 맡아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할지 주목된다.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나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