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차트 1위 행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임영웅이 넘사벽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이 부른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공개됐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과 함께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해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공개와 동시에 벅스 1위를 시작으로, 멜론과 지니 등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명불허전 ‘임히어로 효과’를 자랑했다.

여세를 몰아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대표곡들에 이어 꾸준히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가 하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무서운 속도로 기록을 경신해 OST 장르까지 제대로 섭렵한 임영웅의 독보적인 질주도 알리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멜론차트 TOP100 1위는 물론, 최신 1위와 핫트랙 장르 1위, 아티스트 전체 1위를 기록해 첫 드라마 OST 참여임에도 대체 불가한 감성으로 차트에서 순항 중이다.

정식 음원 공개 전부터 ‘신사와 아가씨’에 삽입돼 몰입도와 감성을 끌어올렸던 ‘사랑은 늘 도망가’를 통해 임영웅은 주말극 강자로 거듭난 드라마의 인기를 이어가며, 동시에 대체불가 OST 신흥강자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물고기뮤직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