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MINI코리아, 샵 온라인 한정판 'MINI 섀도우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MINI 섀도우 에디션./제공 = MINI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병훈 기자 = MINI코리아는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인 ‘MINI 섀도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MINI 섀도우 에디션은 안개가 자욱한 영국 런던 거리에서 영감을 얻은 모델로, MINI 클럽맨 쿠퍼 S 및 MINI 컨트리맨 쿠퍼 S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두 모델 모두 차체 외부에 깊은 밤을 연상시키는 미드나잇 블랙 컬러를 적용하고, 멜팅 실버 색상의 루프와 사이드 미러 커버를 조합해 강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했다.

여기에 보닛과 사이드 스커틀, 루프 레일에는 런던 밤거리의 빛과 그림자의 움직임을 연상시키는 섀도우 에디션 전용 비스포크 로고를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아시아투데이

MINI 섀도우 에디션./제공 = MINI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내에는 MINI 섀도우 에디션 전용 도어 실 플레이트와 대시보드 패널이 적용되며, JCW 나파 가죽 스티어링 휠, 몰트 브라운 또는 인디고 블루 컬러의 레더 체스터 시트가 장착된다.

이외에도 19인치 JCW 서킷 스포크 경량 휠과 스포츠 서스펜션이 기본 적용돼 MINI 특유의 고-카트 필링을 선사한다. 스티어링 휠 열선 기능, 애플 카 플레이,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의 편의사양도 기본으로 탑재된다.

가격(부가세 포함·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은 MINI 클럽맨 쿠퍼 S 섀도우 에디션이 5050만원, MINI 컨트리맨 쿠퍼 S 섀도우 에디션이 5530만원이며, 국내에 각 40대씩만 한정 판매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