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2관왕' 김선호 불참 확정…이정재→NCT 도영, '2021 AAA' 라인업 공개[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김선호가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2021 AAA')에 불참할 전망이다.

'2021 AAA' 측은 30일 내달 2일 열리는 시상식에 참여하는 배우 라인업을 공개했다.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든 박주미, 노련한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이정재, 강렬하고 흡입력 있는 연기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김주령, 다양한 시도로 배우로서 입지를 넓히고 있는 박건일, 소재와 장르를 넘나들며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인 유아인, 노래와 예능뿐만 아니라 연기까지 섭렵한 이승기,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문가영, 뮤지컬에 이어 드라마까지 영역을 확장해 새로운 매력을 뽐낸 차지연이 함께한다.

여기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스크린을 휘어잡은 류경수,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권유리, 다양한 작품에서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주석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대체 불가한 매력을 발산한 성훈, 안정적인 발성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나인우, 맡은 캐릭터마다 자신의 색깔로 소화하는 전여빈 역시 시상식을 빛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빛나는 비주얼과 물오른 연기력으로 쉴 틈 없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차은우,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 팬들의 응원과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허성태, 꾸준한 연기 활동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단단하게 다지고 있는 이준영, 무궁무진한 연기 변신에 성공한 한소희,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며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한 이도현, '마리 앙투아네트'와 '라이브온'으로 통해 장르를 가리지 않고 영역을 확장한 황민현, 첫 연기로 '서울웹페스트 2021'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도영, 3년 연속 AAA 인기상에 빛나는 송지효도 합류한다.

해외 아티스트 와치라윗 치와아리, 메타윈 오파이암카천, 그룹 산다이메 제이소울 브라더스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 키타무라 타쿠미는 온라인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 가운데 2관왕이 예상됐던 김선호는 '2021 AAA'에 불참한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앞서 김선호는 'RET 인기상',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배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굳건한 입지를 입증한 바 있다. 그러나 김선호가 최근 사생활 논란에 휘말렸던 만큼 공식석상에 얼굴을 비치는 것은 시기상조라고 판단했다는 전언이다.

김선호는 지난해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홍두식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드라마 마지막 회 방송일이었던 지난달 17일, 전 여자친구 A씨는 김선호가 혼인을 빙자해 임신 중절을 종용했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이후 김선호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고 그 과정에서 제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상처를 줬다"며 사과했고, A씨는 "오해가 있었고 사과를 받았다"고 해 논란이 일단락되는 듯 보였다. 그러나 A씨의 과거 언행에 대한 폭로가 이어지면서,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을 바라보는 시선은 엇갈리게 됐다.

'2021 AAA'는 스타뉴스, 스타콘티넨트가 주최하고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조직위원회, 더스타파트너가 공동 주관한다. 오는 12월 2일 개최된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