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요한, '학교 2021' 비하인드 컷 공개, 교뵥핏 열여덟 청춘 그대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청량감 넘치는 교복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기준을 완벽복사해 열여덟 청춘 그대로의 모습을 재현했다.

지난 7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포스트를 통해 김요한의 KBS 2TV 수목드라마 ‘학교 2021’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요한은 완벽한 교복핏으로 열여덟 고등학생 공기준의 풋풋한 매력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에 딱 들어맞는 김요한의 비주얼은 ‘학교 2021’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학교의 안팎을 오가며 촬영된 여러 비하인드 컷에서 김요한은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역할에 깊게 몰입한 듯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그의 모습 또한 사진을 통해 충실하게 드러나며 또 한번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요한은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온과 냉을 오가는 매력적인 캐릭터, 감내하기 힘든 현실을 마주한 열여덟 청춘의 복잡한 감정선을 그려내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김요한은 현재 ‘학교 2021’에서 한순간의 부상으로 태권도란 꿈을 잃고 캄캄한 미래를 마주한 공기준 역으로 출연 중이다. 막막한 현실 속 방황하는 청춘으로 완벽하게 분한 김요한은 주변 인물과의 오묘한 관계성을 충실하게 그려내며 호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김요한이 출연 중인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KBS 2TV에서 방영된다.
iaspire@sportsseoul.com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