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한우·수산물 물량↑"…이마트, 설 선물세트 본판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이마트는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3일간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17일까지 진행한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결과 전년 설 대비 매출이 7% 늘고 이중 10만원 이상 선물세트 매출이 30% 급증했다. 이에 고가 선물세트 수요가 높아진 추이를 반영해 이마트는 본판매 대표 상품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내세울 방침이다.

뉴스핌

[사진=이마트] 신수용 기자 = 2022.01.19 aaa22@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본판매에서는 행사카드로 결제시 최대 40% 할인 혜택과 신세계상품권 최대 50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한우 선물세트에서는 10~20만원대 프리미엄 세트를 중심으로 냉장한우 세트 물량을 10% 늘렸으며 등심·채끝 등 구이용 부위가 포함된 주요 냉장한우 세트를 행사카드 결제시 10% 할인한다.

수산 선물세트에서는 가족 먹거리 대표 세트 '제주 시리즈' 3종 물량을 20% 늘려 배치했다. 또 전통 수산물 굴비 선물세트 역시 15만원 이상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 설 대비 30% 늘렸다. 과일 선물세트에서는 트렌드 상품인 샤인머스캣 혼합 세트를 선보인다.

와인 선물세트 대표 주자로는 와인 애호가들의 버킷리스트라고 불리는 프랑스 메독 1등급 컬렉션 '5대 샤또' 5종을 각각 12병 한정으로 선보인다

한편 SSG닷컴도 같은 기간 설 선물세트 본 판매에 나선다.20만원대 이상 프리미엄 세트를 강화하는 하고 신선·가공 식품 내 인기 품목 위주로 구성했다.

SSG닷컴은 20일부터 27일까지 '쓱배송 명절세트 TOP 100' 기획전을 열고 명절 인기 선물세트 100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당일 '쓱배송(시간대 지정 장보기 서비스)'를 통해 이마트 점포에서 취급하는 인기 품목을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 동안은 '명절 기프트 점프업' 프로모션을 열고, 선물세트 구매 고객 대상 최소 5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aaa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