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우리은행, '2022년 금융‧부동산 전망' 유튜브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정윤 기자= 우리은행은 1월 25일과 27일 오후 5시에 두 차례에 걸쳐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우리 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25일 진행되는 1부는'지금 살까? 기다릴까?'라는 제목으로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을 살펴보고, 27일 진행되는 2부는 '삼전 살까? 테슬라 살까? '라는 제목으로 2022년 금융시장 전망을 꼼꼼히 점검한다.

뉴스핌

(사진=우리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부는 한국투자증권 GWM 자산승계연구소 김규정 소장이 최근 MZ세대도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주거용 부동산 시장 동향을 점검하고 나아가 내집 마련 전략을 제시한다. 이어 2부는 한화투자증권 수석 이코노미스트 김일구 상무가 인플레이션과 미 연준의 조기 금리인상 전망 등으로 최근 들어 변동성이 크게 확대된 금융시장 전반을 점검하고 2022년 투자전략을 점검한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 WON뱅킹 혜택‧이벤트에서 1월 24일까지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유튜브 주소가 발송된다. 또한 세미나 시간에 맞춰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생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은 퀴즈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전문가와 실시간 소통으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우리은행이 작년 한국투자증권과 한화그룹 금융부문 계열사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개최하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타 금융사들과 실질적인 협력으로 정기적인 세미나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jyoo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