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진 팬, 팔딱팔딱 ‘슈퍼참치’와 OST 장인의 ‘유어스(YOURS)’로 꾸민 거리

댓글 6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의 국내외 팬들이 새해를 맞아 진의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홍대입구역, 송도, 논현역, 홍대 스마트 셸터 등에 다양한 광고를 진행해 눈길을 모았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의 팬 계정 'A LITTLE BRAVER'는 홍대입구역 환승 통로에 1월 28일까지 AM 보드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의 광고는 회당 20초, 일 120회 이상 송출되고 있으며, "석진아, 네가 늘 행복하길 바라"라는 문구를 담아 진의 행복을 바라는 팬들의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월에는 지난해 12월 진행된 '팬플러스 OST 장인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진을 응원하기 위한 34미터 초대형 LED 광고가 게재됐다. 1월 23일까지 송출될 예정인 이 광고는 팬들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더욱 의미를 더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홍대 스마트 쉘터(상행) 외부, 내부 스크린 모두에서도 진의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는 투표 사이트 '마이원픽'(MY1PICK)에서 12월 솔로 랭킹 2위를 차지한 진의 리워드 광고로, 1월 23일까지 게재될 예정이다.

또, 진의 서포터즈 '위드석진'(with seokjin)은 진의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1월 7일부터 9일까지 용산구 한강대로에 가로 배너 광고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진의 솔로곡 '슈퍼 참치'와 'Yours'(유어스)를 테마로 한 배너가 진의 소속사 하이브 사옥 앞 도로에 게재되어서하이브를 오고 가는 많은 팬들이 인증 사진을 남기며 눈길을 끌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