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갓세븐, 신곡 'NANANA'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갓세븐(GOT7)이 신보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갓세븐은 오늘(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GOT7’의 타이틀곡 ‘NANAN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은 신비로운 ‘갓세븐 NEW 하우스’ 거실에 모여있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멤버별 개성을 살린 모습과 함께 하우스 안에서 각자의 역할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만개한 꽃들 사이에서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예고한 갓세븐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기분 좋은 일들만 일어날 것 같은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다.

갓세븐은 이번 티저를 통해 전작들을 통해 보여준 강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과 정반대인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변신을 예고,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갓세븐은 23일 새 미니앨범 ‘GOT7’을 발표한다. 새 미니앨범 ‘GOT7’은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잊지 않기 위해, 기다려 준 사람들을 위해, 함께 해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새로운 발걸음을 위한 시작으로, 가장 갓세븐답고 갓세븐스러운 앨범을 에고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NANANA’를 비롯해 ‘TRUTH’, ‘Drive Me To The Moon’, ‘TWO’, ‘Don’t Care About Me’, ‘Don’t Leave Me Alone’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ANANA’는 멤버 JAY B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갓세븐만의 밝고 칠(Chill)한 느낌이 가득 담겼다. 팝적인 사운드와 기타 루프가 인상적이며, 오래 기다려온 갓세븐의 팬들과 대중을 웃게 해 줄 수 있는 선물 같은 곡을 선사하고 싶다는 마음이 녹아있다.

한편,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GOT7’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워너뮤직코리아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