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와의 인터뷰

여진구x문가영, 이 로맨스 케미 기대되네..'링크' 인터뷰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여진구와 문가영의 쿵짝 케미가 폭발한 티벤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연출 홍종찬/ 극본 권기영, 권도환/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씨제스, 아크미디어)(이하 ‘링크’) 측이 25일 여진구(은계훈 역)와 문가영(노다현 역)의 티벤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링크’는 18년 만에 다시 시작된 링크 현상으로,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여진구, 문가영을 비롯해 예수정(나춘옥 역), 김지영(홍복희 역), 송덕호(지원탁 역), 이봄소리(황민조 역) 등 탄탄한 배우진을 구축, 극 중 지화동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사건과 설레는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티벤터뷰 영상 속 13년 만에 다시 만난 여진구와 문가영은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시종일관 웃음이 마르지 않는 호흡을 자랑했다. 다른 사람과 감정이 공유되는 능력인 ‘링크’라는 소재의 신선함과 그 속에서 벌어지는 은계훈(여진구 분)과 노다현(문가영 분)의 얽히고설키게 될 이야기가 두 사람의 설명으로 흥미를 돋웠다.

특히 셰프로 변신하게 된 여진구는 역할을 위해 레스토랑 일일 체험을 고백하기도. 또한 어린 시절 작품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의 그 시절 첫인상과 재회의 소감까지 나누는 대화 속에 반가움이 가득 묻어나 보는 이들마저 덩달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어 ‘링크’를 출연한 계기를 묻는 질문에서 여진구는 “막막하기도 하면서도 또 한 번 도전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단단한 마음가짐을 드러내는가 하면 문가영은 “링크라는 장치 자체가 멜로에 있어서 좋은 장점이자 색다른 면이 있다. 오해가 있을 수 없어 속이 시원하기도 했다”는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극 중 타인의 감정을 느끼는 캐릭터처럼 문가영은 티벤터뷰 친구들과 “첫 방송 보기 5분 전의 감정”을 공유하고 싶다며 그때만이 느낄 수 있는 설렘과 긴장, 두려움 등 가슴 벅찬 순간을 들었다. 뿐만 아니라 서로의 프로필을 직접 작성해보는 시간에도 역시 상대 캐릭터의 매력을 속속들이 파악하고 있는 두 배우의 재치있는 답변들이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우리 드라마 ‘링크’는 로맨스, 드라마, 휴머니티 그리고 범인을 찾는 미스터리 스릴러까지 모두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아주아주 맛있고 재미있는 드라마”라는 여진구의 미션으로 마무리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오는 6월 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티벤터뷰 영상 캡처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