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떰즈업' 블랭키, 데뷔 첫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출격…'글로벌 소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블랭키(BLANK2Y)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블랭키(U, DK, 소담, 루이, 영빈, 시우, 성준, 마이키, 동혁)는 오늘(25일) 오후 9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 발매 비하인드와 데뷔 소감을 전한다.

데뷔 처음으로 '블루룸 라이브'로 팬들과 만나는 블랭키는 사전에 전 세계 키위(팬덤명)로부터 받은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들은 팬들의 궁금한 점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소원을 풀어주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블랭키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데뷔 기념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블랭키는 타이틀곡 '떰즈업(Thumbs Up)', 수록곡 '터치(Touch), 팬송 '별자리'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K2Y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앨범은 장기간 이어진 팬데믹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겠다는 블랭키의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떰즈업'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트랩(Trap) 장르로, 세상을 뜨거운 열기로 채우겠다는 블랭키의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랭키는 U, DK, 소담, 루이, 영빈, 시우, 성준, 마이키, 동혁으로 구성된 9인조 올라운더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서울 코엑스 '블라썸 더 호프 2022'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의 명예 홍보대사 위촉, 에코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벌써부터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또 세계적 광고 회사와 업무 협약을, 일본 최대 규모의 상장사와는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로 뻗어나갈 'K팝 대표 4세대 보이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키스톤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