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유퀴즈' 씨엘, 2NE1 완전체 무대 언급 "무대에서 자유로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씨엘(CL) 씨가 지난 4월 코첼라 무대에서 성사된 2NE1(투애니원) 재결합 무대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공식 유튜브 영상을 통해 씨엘 씨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씨엘 씨는 등장과 동시에 유재석 씨, 조세호 씨와 함께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이후 유재석 씨는 지난 4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를 언급했다. 당시 이 무대에서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 등이 등장하면서 2NE1 완전체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씨엘 씨는 "7년 만이었던 것 같다. 무대가 커서 멀리 있으니까 처음엔 모르고 무대가 끝나고 나서야 아셨던 분도 있다"고 말했다.

씨엘 씨는 이어 완전체 무대 소감을 묻자 "재밌었고 자유로웠다"며 "아무리 오랜만에 만나도 똑같더라. '괜찮을까 다시 처음부터 얼마나 해야 하지'라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진짜 똑같더라. 멤버들 성격도 똑같았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이후 그는 산다라 박 씨의 헤어 스타일은 물론 2NE1 활동 당시의 파격 콘셉트에 대한 생각 등을 밝히는 한편 태양 씨의 결혼식에서 벌어진 조세호 씨와의 일화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tvN 방송 화면 캡처]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보기 〉
데일리 연예 소식 [와이티엔 스타뉴스]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