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웃찾사' 임준혁, 일주일전 신곡발매 했는데..심근경색 사망 '충격'[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나연 기자] 개그맨 임준혁의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가 전해져 충격을 안겼다.

28일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임준혁은 전날 밤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됐다. 향년 42세. 사인은 심근경색으로, 고인은 평소 앓고 있던 지병이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03년 MBC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임준혁은 '웃으면 복이와요', '코미디 하우스', SBS '웃찾사', KBS '개그콘서트' 등에 출연하며 활약을 펼쳤다. 이밖에도 MBC 드라마 '두근두근 체인지', 영화 '내 연애의 기억', 뮤지컬 '플라이어', '온에어 초콜릿', '젊음의 행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하기도.

특히 임준혁은 2018년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에 출연해 반전 가창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후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겸 배우 일민을 필두로 오정태, 전환규, 김완기 등과 '뺏지브로스'를 결성해 지난 20일 새 싱글 '사랑의 뺏지'를 발매했던 바 있다. 하지만 본격적인 프로젝트 팀 활동을 시작하기 전, 갑작스러운 임준혁의 비보가 전해진 것.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일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곡 '사랑의뺏지' 프로젝트 팀 활동하기로 한 준혁형님이 심근경색으로 어제밤 자택에서 혼자 돌아가시게 된걸로 알려졌다. 친동생께서 직접 발견했다고 한다"며 "고인의 전화기 이슈로 지인들에게 부고가 전달 되지 못하기에 밤이 늦었는데 혹시 저와 함께 아는 지인분들이 더 계실까, 부고가 최대한 많이 전달되도록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인 가시는길 외롭지 않도록…"이라고 안타까운 심경을 전했다.

이후 그는 "여러가지로 참 괴롭고 멘탈이 정말 많이 흔들린다. 이토록 가벼운 우리네 인생 무얼 찾아 우리는 그렇게도 싸우고 이겨내길 반복하고. 서로 사랑하기도 짧은시간. 먼저 떠난 고인의 몫까지 멘탈 부여잡고 꼭 잘 해내야겠다. 고인 몫까지 여러분께 좋은 노래로, 미소로, 기쁨, 감동 드리도록 노력해보겠다"며 "진짜 열심히 사는 형이었고 대한민국에서 성대모사와 노래를 가장 잘 하던 희극인 임준혁.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애도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8호에 마련됐다. 입관은 29일 오전 10시, 발인은 30일 오전 8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사진공동취재단, 일민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