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손학규 “김동근 후보 의정부 성장시킬 적임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의정부=강근주 기자】 국민의힘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는 27일 유세 지원을 위해 의정부를 찾은 손학규 전 경기도지사와 함께 행복로와 제일시장을 돌며 시민과 만났다.

경기도지사 재직 시절 김동근 후보를 무척 아꼈던 손학규 전 지사는 “김동근 후보는 불가능해 보이는 문제도 머리를 쓰고 길을 찾아내는 인재”라며 “의정부가 경기북부 새로운 중심 도시로 크게 발전하려면 김동근 후보가 그 중심에 있어야 한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파이낸셜뉴스

손학규 전 경기도지사 27일 김동근 국민의힘 의정부시장 후보 응원유세. 사진제공=김동근 후보 캠프 손학규 전 경기도지사 27일 김동근 국민의힘 의정부시장 후보 응원유세. 사진제공=김동근 후보 캠프 손학규 전 경기도지사 27일 김동근 국민의힘 의정부시장 후보 응원유세. 사진제공=김동근 후보 캠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동근 후보는 이에 대해 “손학규 전 지사님을 모시고 정말 신나게 일했다. 이유는 분명하다. 손학규 전 지사님이 정책 방향을 정하고 그 방향에 맞는 세부방안에 대해 직원에게 온전히 믿고 맡기셨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한 "나도 공무원이 자기주도성과 권한을 가지고 신나게 일할 수 있는 행정문화를 만들겠다. 그래야 의정부가 발전하고 의정부시민 삶의 질도 높아진다”고 행정혁신 구상을 제시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