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컴백' 로시, 신곡 콘셉트 포토 공개..트렌디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가수 로시(Rothy)가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로시는 오늘(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체인지드 넘버(Changed Number)'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색다른 비주얼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시는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전화기를 들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로시의 공허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전화를 끊고 난 뒤, 턱을 괴고 어딘가 맘에 들지 않은 듯 뚱한 표정을 지어 보여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 로시다.

특히, 그동안 긴 생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보여줬던 로시가 레이어드 컷과 시스루 뱅으로 헤어스타일을 변신, 트렌디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빈티지한 색감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을 완벽하게 매료했다.

로시는 오는 7월 5일 새 싱글 'Changed Number'를 발표한다.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가요계 대표 '음색 요정' 로시의 컴백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아졌다.

신곡 'Changed Number'는 R&B 장르의 곡으로, 그루브한 트랙 위에 로시 특유의 음색이 더해져 트렌디한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다. 매 컴백마다 음악적 성장을 거듭 보여주고 있는 로시가 신곡 'Changed Number'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로시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7번째 싱글 'Changed Number'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 도로시컴퍼니]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