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 브리핑] 트립닷컴, 제주 여행 특가전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에코랜드 호텔/ 트립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트립닷컴, 여름 성수기 제주 여행 특가전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2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제주 지역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문을 연 에코랜드 호텔을 비롯해 제주의 22개 주요 호텔과 액티비티, 렌터카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예약 가능 기간은 호텔별로 상이하다. 호텔 할인과 함께 이용 가능한 액티비티와 렌터카 할인 코드는 다음 달 4일까지 유효하며 트립닷컴 웹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할인 코드를 발급받은 여행자는 결제 단계에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코드를 이용한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트립닷컴 웹페이지 및 앱에서 제주도 여행 기획전 내 호텔을 예약한 후 응모하거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투데이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레고랜드 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레고랜드 코리아,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오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29일 아시아 지역 최초로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를 오픈했다. ‘브릭 스트리트’ 구역에 위치한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거대한 레고 공장을 구현한 실내 어트랙션이다. 레고의 미니 피규어가 돼 피규어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가상의 공간을 통해 체험하는 방식이다.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에 적용된 ‘온 라이드 트래킹’ 기술은 탑승자의 특성을 파악해 가상 공간에서 이를 구현한다. 여기에 모션 트래킹 기술이 탑승자의 움직임을 화면 속 미니 피규어 동작으로 옮겨준다.

아시아투데이

여동구 요가 마스터/ 롯데관광개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주 드림타워, 요가 마스터 여동구와 ‘웨이크업 리트릿’ 진행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오는 7월 9~10일 세계적 요가 마스터 여동구와 대한민국 대표 요가 강사 18인이 함께 하는 대규모 요가 행사 ‘웨이크업 리트릿’을 진행한다. 여동구의 유니버셜 요가와 히말라야 반야사, 김이현의 프리야 힐링 빈야사, 성스런의 싱잉볼 명상 등 총 20개의 요가 클래스가 마련된다. 야외 풀데크 등 제주 드림타워 인기 핫스폿에서 진행된다. 전 일정 티켓 10만원. 원데이 티켓은 각각 7만원, 5만원. 티켓은 웨이크업 리트릿 네이버 스토어팜이나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호텔 투숙객은 클래스당 당 3만원. 행사 기간 ‘클럽 850’ 리셉션 데스크에서 예약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 티셔츠, 런드리백, 스크런치, 그립톡 등으로 구성된 배럴핏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요가 매트, 폼 롤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 일정 티켓 구매 시 7월 8월부터 11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투데이

소노캄 여수의 소철나무 꽃/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소노캄 여수에 100년에 한번 핀다는 소철나무 꽃 ‘활짝’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 여수 호텔 야외정원에 100년에 한 번 핀다는 소철나무 꽃이 펴 눈길을 끈다. 중국과 일본 남부가 원산지이자 주요 분포지인 소철나무는 꽃이 피는 경우가 매우 드물어 꽃을 본 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알려져 있다. 잎과 잎이 자라는 모습이 독특하고 예뻐 우리나라에서는 온실이나 집안에서 관상수로 키우는데, 다 자라기까지 30년 정도가 걸려 주로 뜰에서 자라는 제주지역 외에는 꽃을 보기가 매우 힘든 식물이다. 소노인터내셔널은 2012년 3월 소노캄 여수 개장 당시 야외정원에 소철나무 70여그루를 심었다. 호텔 측에 따르면 꽃은 점차 선명한 금빛을 띄다가 다음 달 만개할 전망이다. 호텔 측은 꽃을 좀 더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진입로를 조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