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베트남 커피사업' 이켠, 교통사고 치료중…얼굴 얼마나 다쳤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성휘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 이켠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에서 커피 사업을 하고있는 배우 이켠이 교통사고를 당해 현지에서 입원 치료 중이란 근황을 밝혔다.

이켠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문이 있지만 그 정도까지는 아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앞서 이켠에 대해 현지 한인회에서는 '교통사고를 당했고, 의식은 회복했으나 뇌출혈과 안면 골절이 생겼다. 검사 결과에 따라 수술할 것'이라는 소식이 퍼졌다.

이켠은 이에 대해 "생애 첫 전치 ??주 사고!! 사고에 대해 다낭에 확대된 소문이 있지만 그 정도까지는 아니다. 기절을 오래 했을 뿐"이라며 "다행히 느린 속도지만 차츰차츰 회복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안면부위를 다치니 맘이 너무 아프네요. 흉 질까봐 겁나네요. 항상 언제든 조심하고 조심하는데..안되는 날은 복선부터 직접 느껴지더니 결국.."이라고 사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안면 상처 시 좋은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메시지와 다르게 걱정하실만큼 절대 아닙니다. 피부 재생약 좋은게 뭐가 있나요?"라고 말했다.

이 소식에 팬들은 빠른 회복을 기원했다. 개그맨 출신 김인석은 "켠아 ㅠㅠ 생각보다 큰사고네 ㅠㅠ 빨리 회복해라"라고 응원했다.

이켠은 국내서 배우로 활동했지만 지난해 "방송 복귀에 마음이 없다"고 말한 바 있다.

김성휘 기자 sunnykim@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