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아이콘, 日 투어 성공적 스타트…3회 공연 매진 '뜨거운 현지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아이콘(iKON)이 일본 투어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장식하며 여전히 뜨거운 현지 인기를 확인했다.

아이콘은 지난 2일과 3일 효고현 고베 월드기념홀에서 'iKON JAPAN TOUR 2022' 시작을 알렸다. 양일간 총 3차례 진행된 공연은 전석 매진됐으며, 여섯 멤버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아이콘은 '죽겠다 (KILLING ME)'를 시작으로 새 앨범 수록곡 무대, '취향저격 (MY TYPE)',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등 히트곡 퍼레이드로 약 150분 동안 휘몰아쳤다. 특히 '뛰어들게 (DIVE)'와 '너라는 이유 (BUT YOU)'의 일본어 버전을 처음 라이브로 선보여 현지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떼창과 환호는 불가능했지만 아이콘과 팬 모두 한 마음으로 서로에게 진심을 전했다. 멤버들은 팬 하나 하나와 눈을 마주치며 호흡했고,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와 붉은빛 응원봉을 흔드는 것으로 화답했다.

아이콘은 "이렇게 다시 만날 수 있어서 감동이다. 보내주신 큰 사랑 덕분에 행복하고, 여러분도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다. 앞으로도 아이콘은 발전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콘은 이 기세를 몰아 오는 7월 7일 총 12트랙이 담긴 일본어 앨범 'FLASHBACK [+ i DECIDE]' 음원을 공개한다. 이후 이들은 7월 9일과 10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iKON JAPAN TOUR 2022'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