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우주소녀, 매혹적 인어 변신…신곡 퍼포먼스 일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가 퍼포먼스 퀸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우주소녀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시퀀스)'의 타이틀곡 'Last Sequence(라스트 시퀀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우주소녀는 아름다운 바다의 여신으로 변신해 매혹적인 비주얼과 우아한 몸짓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의상으로 체인지 한 뒤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해 본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우주소녀는 짧은 티저 안에 청량함과 핫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내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틀곡 'Last Sequence'는 우주소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넘치는 열정을 그대로 이어받는 팝 스타일 댄스곡으로, 와일드한 베이스라인과 드럼, 신스가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 멤버들의 섬세하고 시원한 보컬을 통해 여름의 계절감을 선명히 표현했다.

최근 Mnet '퀸덤2'에서 글로벌 팬들의 선택을 받아 최종 우승을 차지한 우주소녀는 이번 신곡을 통해 퍼포먼스 퀸의 자리를 굳히겠다는 각오다.

'Sequence'는 지난해 3월 발매한 'UNNATURAL(언내추럴)'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Last Sequence' 뿐만 아니라 다원까지 합류한 'AURA(아우라)' 단체 버전, 다원과 연정의 듀엣곡 'Stronger(스트롱거)'까지 팬들의 성원이 닿은 의미 있는 곡들로 채워졌다.

한편 우주소녀의 'Sequence'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