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슈퍼주니어, 신곡 개인 티저 공개…9人 9色 매력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규 11집 타이틀곡 'Mango' 티저, 물오른 비주얼 공개

더팩트

슈퍼주니어가 정규 11집 Vol.1 'The Road: Keep on Going' 타이틀곡 'Mango'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Label SJ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9인 9색 스타일로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슈퍼주니어는 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1집 Vol.1 'The Road: Keep on Going(더 로드 : 킵 온 고잉)' 타이틀곡 'Mango(망고)'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미리 보는 Mango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라는 키워드와 함께 공개된 이번 개인 티저 속 슈퍼주니어 아홉 멤버는 여름 햇살과 잘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감을 각자의 개성으로 소화한 모습이다. 슈퍼주니어의 성숙한 매력이 'Mango'의 뮤직비디오 본편에 어떻게 담길지 관심이 쏠린다.

이특의 금발 헤어와 플라워 패턴 재킷, 희철의 장발 스타일, 예성의 실크 셔츠와 호피 넥타이, 신동의 주황색 재킷, 은혁의 힙한 착장과 레드빛 헤어, 동해의 베레모와 체인 액세서리, 시원의 댄디한 블랙 셔츠, 려욱의 줄무늬 재킷과 여름 음료, 규현의 반짝이는 검은색 셔츠 등 9인 9색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슈퍼주니어의 강렬한 눈빛이 압도감을 선사한다.

'Mango'는 슈퍼주니어와 검증된 합을 입증한 바 있는 펑키 팝 장르의 곡으로 예고됐다.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단체 티저를 통해 그 힌트가 공개되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달콤하고 저돌적인 고백 스토리에 맞춰 퍼포먼스는 댄서 아이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Don't Wait(돈 웨잇)', 'My Wish(마이 위시)', 'Everyday (에브리데이)', 'Always(올웨이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5곡이 수록된다. 데뷔 18년 차 슈퍼주니어는 자신들의 특장점은 물론, 새로운 시도까지 녹여낸 'The Road : Keep on Going'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전망이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11집 Vol.1 'The Road: Keep on Going'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