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몬스타엑스, 아이엠 제외 5인 재계약…“팀 활동은 유지”(전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8일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5인과 재계약을 맺었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아이엠과는 전속계약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밝히며 "몬스타엑스와 몬베베(몬스타엑스 팬)에 대한 애정은 6명의 멤버 모두 한결같기에 아이엠도 그룹 활동은 변함없이 함께하기로 협의를 마쳤다"고 설명했다.

매일경제

몬스타엑스 재계약 사진=DB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몬스타엑스를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사랑해 주시는 전 세계 몬베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인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5인과 재계약을 맺었습니다. 몬스타엑스, 그리고 몬베베에 대한 애정은 6인의 멤버 모두 한결같기에 I.M과는 향후 그룹 활동은 변함없이 함께하기로 협의를 마쳤습니다.

당사는 그동안 쌓아왔던 상호 간의 신의와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새롭게 펼쳐질 멤버들의 활동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전폭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지원을 아낌없이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당사와 I.M은 함께 오랜 기간 머리를 맞대고 진솔한 논의를 이어왔으나, 아쉽게도 전속 계약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I.M이 보여준 각고의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당사는 I.M의 새로운 활동과 앞으로 나아갈 길을 응원하고 지지하겠습니다.

몬스타엑스는 한 달 여간의 휴식을 마쳤습니다. 당사와 멤버들은 단체 및 개인 활동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몬스타엑스 6인에 대한 변함없는 응원, 따뜻한 격려, 그리고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