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호반건설, 인천 영종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용 74~101㎡, 총 583가구 공급

다양한 교통망으로 서울 접근성 용이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호반건설이 이달 말 인천 영종국제도시 내 A56블록에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 분양에 나선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1층, 8개 동 총 583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74~101㎡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영종국제도시는 지난 2003년 송도국제도시·청라국제도시와 함께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으로 지정됐다. 복합레저관광도시로 육성하기 위한 영종 복합 리조트 사업과 미단시티 조성 사업 등을 비롯해 인천국제공항 개발 사업, 제3연륙교 건설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인천대교(제2경인고속도로)와 영종대교(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공항철도 운서역 등을 통해 서울 서부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지난 4월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예타 대상으로 선정돼 향후 교통 여건은 더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준공되면 제3연륙교와 신월 여의 지하도로와 각각 연계돼 인천국제공항에서 여의도까지 30분 이내에 주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종도와 청라국제도시를 연결하는 제3연륙교 개통시(2025년 예정) 스타필드 청라(예정), 코스트코 청라점(예정), 청라의료복합타운(예정) 등 청라국제도시의 다양한 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다.

교육여건 또한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운서초등학교, 영종중·고등학교가 있고, 인천국제고, 인천과학고, 하늘고 등의 교육시설도 있다. 단지 주변에 상업시설 및 공공청사가 조성될 예정이며 백운산과 다양한 근린공원, 해변을 따라 조성된 씨사이드파크가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데일리

인천 영종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송도와 청라에서 1만여 가구의 아파트를 공급했고, 영종국제도시에서도 앞서 공급한 단지가 실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면서 “호반써밋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 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는 실거주 의무가 없으며 전매제한은 3년이다. 견본 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일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4년 8월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