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영화계 소식

이정재X정우성 진심 통했다…'헌트', 개봉 4일 만 100만 관객 돌파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영화 ‘헌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으로 2022년 가장 완벽한 첩보 액션 드라마로 흥행 사냥을 시작한 영화 ‘헌트’가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켜온 영화 ‘헌트’가 8월 13일 토요일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헌트’는 개봉 4일 만인 8월 13일 토요일 오후 10시 57분 기준, 누적 관객 수 1,000,394명을 동원했다. 올여름 극장가에 찾아온 유일무이한 첩보 액션 드라마로, 예측 불가한 스토리 전개와 강렬한 액션이 어우러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이데일리

영화 ‘헌트’ 100만 관객 돌파 기념 인증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 ‘헌트’의 주역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 허성태, 고윤정이 100만 관객 돌파 인증샷을 공개하며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영화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네 사람은 100만 관객을 의미하는 풍선을 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음 짓는 등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00만 관객을 사로잡으며 흥행 질주를 시작한 영화 ‘헌트’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