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삼성, 갤워치5프로 사면 '갤버라' 공짜…버즈2는 충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16일부터 예판…충전 거치대·스타일링팩 등 증정
쓰던 제품 반납하고 새 제품 사면 가격 보상
뉴시스

10일 공개된 삼성전자의 웨어러블 신제품 '갤럭시 워치5'(왼쪽)와 '갤럭시 워치5 프로'. (사진=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심지혜 기자 =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5 라인업 사전예약자를 상대로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제공하는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모델인 갤럭시 버즈2 프로를 구매하면 무선 충전기를 준다.

삼성전자는 새로운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5·워치5 프로'와 '갤럭시 버즈2 프로' 사전판매를 오는 16일부터 실시한다.

'갤럭시 워치5' 가격은 블루투스 지원 44mm와 40mm 모델이 각각 32만9000원과 29만9000원이다. LTE 지원 제품은 44mm와 40mm 모델이 각각 36만3000원과 33만원이며, '갤럭시 워치5 프로'의 가격은 블루투스 모델 49만9000원, LTE 모델 52만8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개성에 따라 워치 페이스와 스트랩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워치 꾸미기'라는 테마로 다양한 사전 판매 혜택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모델인 경우 '갤럭시 워치5 프로'는 워치 커버와 스트랩 세트인 '풀커버팩' 1종, 충전을 더 편리하게 해주는 '충전도크 거치대'를 증정한다. '갤럭시 워치5'는 '풀커버 스타일링팩' 또는 쥬얼리로 스트랩을 꾸밀 수 있는 스톤헨지(STONEHENgE)의 스트랩링 중 1종을 사은품으로 각 판매처 별로 제공한다.

LTE 모델인 경우 '갤럭시 워치5 프로'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무선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5'는 블루투스 모델과 동일하게 '풀커버 스타일링팩' 또는 스트랩링 중 1종을 사은품으로 준다.

뉴시스

폐어망 재활용 소재가 적용된 갤럭시 버즈2 프로 부품. (사진=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사전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무선 충전기'를 사은품으로 랜덤 지급한다. 총 9개 브랜드(토트넘 홋스퍼, 대한항공, 포켓몬, 하이브로우, 카페 노티드, 삼다수, 펩시, 게토레이, 스머프)와 콜라보 작업한 무선충전기 9종 중 1대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갤럭시 버즈2 프로' 가격은 27만9000원이다.

또한 9가지 버전의 '갤럭시 버즈2 프로' 콜라보 커버도 선보인다. 삼성닷컴에서는 사전판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콜라보 커버를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5' 시리즈, '갤럭시 버즈2 프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하던 중고 워치, 버즈를 반납할 경우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진행해주는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을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삼성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imi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