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월수금화목토' 9월 21일 편성…박민영 티저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가 9월 2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한 가운데, 박민영의 시크릿 프로포즈가 담긴 티저 포스터가 16일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다. 박민영(최상은 역), 고경표(정지호 역), 김재영(강해진 역)을 캐스팅 완료하고 ‘간 떨어지는 동거’, ‘꼰대인턴’, ‘킬잇’ 등을 연출한 남성우 PD가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이면서도 재기 발랄한 연출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중 박민영은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을 연기한다. 최상은은 태어날 때부터 완벽했을 것 같은 이미지로, 삶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에서부터 뛰어난 판단력과 처세술까지 갖춘 퍼펙트 멀티 캐릭터다. 이에 완벽한 비혼을 위해 시크릿 솔루션을 제시하는 ‘계약 결혼 마스터’로 변신해 향후 박민영이 보여줄 변화무쌍한 팔색조 매력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와 관련 ‘월수금화목토’ 측은 박민영의 지적이고 러블리한 미모가 시선을 강탈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박민영은 핑크색 드레스를 완벽 소화하며 당당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해사한 미소가 보는 이들까지 덩달아 미소짓게 할 정도로 사랑스럽다.

한편 박민영의 손에는 반지가 담긴 케이스와 함께 고객리스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테이블에는 네임택이 붙은 수십개의 결혼 반지가 줄 세워져 있는데, 박민영이 이토록 수많은 계약 결혼을 성사시킨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아주 잠깐 결혼이 필요한 순간, 완벽한 비혼을 위한 시크릿 솔루션’이라는 카피가 흥미를 높인다. 이에 ‘계약 결혼 마스터’ 박민영이 각자의 이유로 비혼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제시한 시크릿 솔루션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한편, 이를 위해 박민영이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 포텐에 관심이 치솟는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오는 9월 21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