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코요태 신지, 김성주X붐 댄스에 웃참 실패…'촤~' 포인트 댄스로 'GO 챌린지' 열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코요태 ‘GO’ 챌린지가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6일과 17일 코요태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김성주와 붐, 그리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멤버들과 함께한 신곡 ‘GO’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김성주와 붐 챌린지 영상 속 코요태 신지는 김성주, 붐과 함께 추임새 ‘촤~’를 시원하게 지르는가 하면, 주체 못 할 흥을 분출해 폭소를 안겼다. 또 김성주와 붐은 어깨와 골반 댄스로 숨겨둔 댄스 본능을 발휘했고, 신지는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신발 벗고 돌싱포맨’ 챌린지 영상 속에는 코요태 멤버들이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에게 ‘GO’ 포인트 춤을 가르쳐주는 모습이 담겨있는가 하면, ‘돌싱포맨’ 네 사람이 시원하게 댄스파티를 벌이는 동시에 “코요태 ‘GO’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애정까지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GO’ 챌린지 영상 속 김성주와 붐,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는 음악이 끝나도 흥겨운 ‘GO’의 열기를 주체하지 못한 채 댄스를 격렬하게 이어가는 등 챌린지 열풍에 기세를 더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처럼 댄스는 물론, ‘웃참 챌린지’로 이어진 코요태의 신곡 ‘GO’ 챌린지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 역시 지속되고 있다.
컴백 후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코요태는 신곡 ‘GO’ 챌린지를 연달아 오픈, 오마이걸 효정과 승희, 비비지, 하성운, NCT 드림 재민과 천러, 골든차일드 승민과 주찬, 트라이비, 최예나, 팝핍현준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댄스 합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신곡 ‘GO’ 챌린지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코요태는 앞으로도 다양한 예능과 무대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