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공효진, 이제 아내" 케빈오, 결혼 발표…천단비·수란→pH-1·애슐리 축하 릴레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케빈오가 연인 공효진과의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수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케빈 오는 17일(한국시간)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됐다"며 "그녀는 저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메이트가 되었다. 그리고 저는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 한다"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이와 함께 결혼을 앞둔 소감,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면서 공효진과 함께 곡을 만들고 있음을 알리기도 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가수 천단비와 최정윤, 킬라그램, pH-1, 프라이머리, 서사무엘, 애슐리, 수란, 대니구, 알렉산더, 민서, 포르테 디 콰트로 손태진 등 수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축하 댓글을 남겼다.

한편, 1990년생으로 만 32세가 되는 케빈 오는 2015년 Mnet '슈퍼스타K7'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7년 정식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9년 '슈퍼밴드'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은 그는 'Oh, My Sun', 'After Tonight'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지난 4월에는 10살 연상의 배우 공효진과 열애를 발표하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다.

사진= 케빈 오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