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김현중, ♥아내 임신하더니 겹경사…"기적 같은 일"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김현중이 정규 3집 발매 소감을 전했다.

17일 김현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같이 디지털 음반 시대에 정규 3집을 낸다는 건 정말 한편으론 기적 같은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오는 정규 3집을 발표하는 김현중은 "이번 앨범을 낼 수 있게 응원해 주신 헤네치아 팬 여러분 그리고 동료, 스태프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 앨범에 대해 김현중은 "달에 갔지만 달을 밟지 못한 한 남자, 마이클 콜린스의 인생을 서사적으로 12곡에 담아봤습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젊은 소년이 자기 인생의 목표를 위해 꿈 꿔왔던 순간과 좌절의 순간 그리고 잊어버린 사랑…소중한 추억들을 되새기는 이야기… 어른이 되어버려 익숙해져 버린 모든 것들"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유튜브를 통해서 다음 주부터 한 곡 한 곡 설명해 드리는 다큐를 시작할 테니 어떻게 하나의 앨범이 나오는가… 어떻게 공연이 준비되는가… 하나하나 재미있게 지켜봐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김현중의 세 번째 정규앨범 'MY SUN'은 오늘(17일), 11월, 내년 2월까지 4곡씩 총 12곡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 2월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 5개월 만인 지난 7월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김현중 글 전문.

정규 3집!!! 요즘같이 디지털 음반 시대에 정규 3집을 낸다는 건 정말 한편으론 기적 같은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앨범을 낼 수 있게 응원해 주신 헤네치아 팬 여러분 그리고 동료, 스태프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이번 앨범은 인류 최초의 달의 발자국을 남긴 남자…

여러분도 아시죠?

닐 암스트롱…의 이야기가 아닌 ^^;;;

달에 갔지만 달을 밟지 못한 한 남자, 마이클 콜린스의 인생을 서사적으로 12곡에 담아봤습니다.

젊은 소년이 자기 인생의 목표를 위해 꿈 꿔왔던 순간과 좌절의 순간 그리고 잊어버린 사랑…소중한 추억들을 되새기는 이야기…

어른이 되어버려 익숙해져 버린 모든 것들…

이 글로 써 다 표현 못 하지만 유튜브를 통해서 다음 주부터 한 곡 한 곡 설명해 드리는 다큐를 시작할 테니…

어떻게 하나의 앨범이 나오는가… 어떻게 공연이 준비되는가… 하나하나 재미있게 지켜봐 주세요^^

사진=김현중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