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강승윤 열애설' 문지효, '고등래퍼' 때 어땠나…티저부터 화제였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위너 강승윤의 열애설 상대인 배우 문지효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강승윤과 문지효의 열애설이 확산됐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엑스포츠뉴스에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들에 대해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선을 긋지 않은 YG 측의 '확인불가' 입장에 누리꾼들은 이미 두 사람의 만남을 축하하는 분위기다. 이는 자연스럽게 열애설 상대인 문지효를 향한 관심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Mnet '고등래퍼1'에 출연한 이력이 시선을 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출연 당시 모습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등래퍼1 출연 당시 문지효는 등장부터 압도적인 외모로 다른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고등래퍼' 티저영상에서도 '샤샤샤'를 활용한 랩으로 화제를 참가자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을 샀다. 참가자들 역시 해당 티저를 언급하며 수줍게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서울공연예고 연극영화과 1학년"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문지효는 긴장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연이은 실수로 지역대표 선발전에서 탈락했다. 그의 탈락에 오히려 다른 참가자들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강승윤과 문지효는 지난 3월 발매된 강승윤의 'BORN TO LOVE YOU' 뮤직비디오에서 커플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사진=Mnet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