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하성운, 9월5일 육군 현역 입대 "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공식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하성운/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하성운이 현역 입대한다.

가수 하성운의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은 18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하성운이 오는 2022년 9월 5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용히 입소하길 희망하는 아티스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한다"며 "별도의 공식 절차 또한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더욱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하성운에게 계속해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하성운의 미니 7집 'Strange Worl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하성운이 오는 2022년 9월 5일 (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용히 입소하길 희망하는 아티스트의 의사를 존중하여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별도의 공식 절차 또한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더욱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하성운에게 계속해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