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블랭키, 서울 공연 성료 “해외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보이그룹 블랭키가 해외 팬미팅 투어 시작을 알렸다.

블랭키는 지난 25일 오후 서울 KBS 아레나홀에서 진행된 해외 팬미팅 투어 'BLANK2Y 1ST MEET & LIVE TOUR' 서울 공연을 마쳤다.

이날 블랭키는 신곡 ‘FUEGO(Burn it up)’로 포문을 열고 특유의 강렬하고 임팩트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어 ‘TOUCH’, ‘I WISH’ 등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매일경제

블랭키가 해외 팬미팅 투어 시작을 알렸다. 사진 =키스톤엔터테인먼트


블랭키 멤버들은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커버 무대도 선보였다. DK와 U, MIKEY, 영빈, 소담이 NCT드림의 ‘Beatbox’를 커버했고 루이와 동혁, 시우, 성준은 에스파의 ‘도깨비불’을 자신들만의 색으로 재해석했다. 이어 멤버 전원이 프로듀스 x 101의 경연곡 ‘이뻐 이뻐’로 평소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멤버들의 열정과 센스, 예능감이 돋보였던 코너 ‘열정 학교’에 이어 데뷔곡 ‘Thumbs Up’와 ‘FUEGO(Fearless)’, 팬송 ‘별자리’까지 다양한 무대를 꾸민 블랭키는 앙코르로 빅뱅의 히트곡 ‘삐딱하게’와 ‘판타스틱 베이비’, 싸이의 ‘That That’ 등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고 공연을 마친 후에는 팬 사인회와 하이터치회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공연을 마친 후 블랭키는 “팬덤 키위(K2YWE) 여러분께서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찾아주신 덕분에 해외 투어의 시작인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어질 투어 공연에서도 좋은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10월 1일과 2일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해외 팬미팅 투어를 이어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