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일본 쿄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가 열렸다. 전날 전소미에 이어 박보검이 호스트로 나서 진행을 맡았다.
![]() |
임영웅이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남자 가수상을 수상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임영웅은 남자 가수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은 "MAMA에서는 처음 인사하는데, 이런 멋진 상을 받을 수 있게 하는 영웅시대에 감사하다. 이 방송을 보는 시청자 분들 항상 감사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마 어워즈'는 CJ E&M이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해 2009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로 변화를 꾀했고, 올해는 '마마 어워즈'로 이름을 바꿨다.
'2022 MAMA AWARDS'는 29, 30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이틀간 열린다. 29일 열린 시상식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고,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에는 스트레이키즈와 세븐틴 트레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갓세븐 싸이 엔시티드림 엔하이픈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10팀이 선정됐다.
시상식은 Mnet 에서 생중계 되며, 글로벌 각 지역의 채널과 플랫폼, YouTube Mnet K-POP, Mnet TV, M2, KCON official 채널을 통해 전 세계 200여개 국가에서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