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에이티즈, 日 컴백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에이티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에이티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티즈(홍중·성화·윤호·여상·산·민기·우영·종호)의 일본 미니 3집이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일 '지난달 30일 발매한 에이티즈의 세 번째 일본 미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THE WORLD EP. PARADIGM)'이 발매하자마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은 발매와 동시에 데일리 앨범 랭킹 진입과 동시에 1위를 거머쥐었으며, 동일한 성적을 거뒀던 일본 미니 1집 '트레저 에피소드 맵 투 앤서(TREASURE EP. Map To Answer)' 대비 3배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차트 1위까지 동시에 석권하며 현지에서의 막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패러다임(Paradigm)'은 최근 24시간 내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차트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러한 열기를 이어 에이티즈는 11·12일 양일간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치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CHIBA)' 공연을 치를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