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TV조선, 창사특집 '이미자 특별 감사콘서트'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이미자 특별 감사콘서트'. 2022.12.01. (사진 = TV CHOSUN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TV 조선에서 창사특집 '이미자 특별 감사콘서트'를 방송한다.

TV 조선은 "1일 오후 10시 '이미자 특별 감사콘서트'를 방송한다"며 "그동안 트로트를 뜨겁게 사랑해주신 시청자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오랫동안 사랑해주셔서 고맙습니다'를 콘셉트로 국민 가수 이미자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미자는 1959년 '열아홉 순정'으로 데뷔해 500여 곡 이상의 히트곡을 기록한 살아있는 가요계의 역사다. 이번 공연은 노래 외길 인생 63년을 걸어온 이미자의 마지막 콘서트로, 그녀의 노래 인생을 되돌아봄과 동시에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국민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을 선물한다.

특히 시대의 애환과 동행해온 이미자는 전통 가요를 통해 순국선열, 파독 광부와 간호사 등 대한민국을 지켜준 숨은 영웅들에게 위로와 감사를 전할 계획이다.

이미자는 "대한민국은 꿈도 희망도 없었던 시절이 있었다"며 "그 힘든 삶 속에 제 노래를 들으며 위로를 받은 한분 한분께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역시 국민 가수임을 느꼈다. 첫 기획 당시 죽기 아니면 살기로 준비하자던 이미자 선생님의 말씀이 결국 국민을 위한 마지막 공연의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가수 영탁, 조항조, 김용임도 출연해 이미지와의 특별한 협업 무대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