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4 (일)

드디어 '아이돌' 수지 강림…4세대 걸그룹 평정할 '이두나'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넷플릭스 공식 계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수지가 ‘이두나!’를 찢고 나왔다. 아이돌 ‘이두나’로 변신한 수지의 스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28일 넷플릭스는 공식 계정을 통해 “어떤 사람이야, 아이돌 이두나는?”이라며 ‘이두나!’ 속 수지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두나!’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나노리스트’로 이름을 알린 민송아 작가의 작품이다.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아이돌 출신 하우스 메이트와 꿈만 같은 캠퍼스 로맨스를 만들어가는 인물의 섬세한 감정 묘사로 큰 인기를 끌었다.

수지는 ‘이두나!’에서 이두나로 활약한다. 이두나는 큰 인기를 누렸던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이자 인기의 구심점으로 활동하던 중,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대학가 셰어하우스에 머물며 두문불출하는 인물이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측이 공개한 스틸에는 ‘이두나’로 완벽하게 변신한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돌로서 무대에 오른 수지는 마치 미쓰에이 활동을 떠올리게 하는 자태로 시선을 모았다. 아이돌 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포토카드도 공개됐고, 수지가 이두나로 변신하기 위해 안무 레슨을 받는 모습 등도 담겨 완벽하게 이두나로 변신, 기대를 높였다.

수지와 양세종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두나!’는 오는 10월 20일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