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1 (금)

유재석 "돈 많이 벌어야겠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놀면 뭐하니?'. (사진 = MBC TV 제공) 2023.12.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자신의 이름 약자를 딴 JS엔터테인먼트 사장으로 분한 유재석이 JYP엔터테인먼트 사옥 투어를 하며 의욕을 다진다.

2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 프로젝트 그룹 '원탑'은 막내 영케이가 밴드 '데이식스(DAY6)'로 소속돼 있는 JYP엔터 사옥에 밥을 먹으러 간다.

대로변에 세워진 JYP 건물을 본 주우재는 "우리 JS엔터는 골목으로 들어가야 있잖아요"라며 부러워한다. 대표인 JS는 구내식당, 연습실, 심지어 엘리베이터까지 탐색을 한다. JS는 "내가 오늘 와서 느낀 게 있다. 돈 많이 벌어야겠어"라고 다짐한다.

영케이의 대항마로 원탑에 합류한 올드케이(김종민)는 그가 홀로 소속돼 있는 신바엔터에 대해 밝힌다. JYP 밥을 그 누구보다 열심히 먹던 올드케이는 "신바엔터는 이것을 한다"라고 특별한 복지를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원탑 형들은 막내 영케이 소유권을 두고 JYP를 언급한다. JS는 최근 박진영이 라디오에서 영케이를 'JYP 자부심'이라고 칭찬한 것을 두고 "JYP 형이 이건 알아야 해. 영케이는 우리가 키우고 있어"라고 너스레를 떤다.

한편, 원탑의 데뷔곡 '세이 예스(Say Yes)', 여성듀오 '주주 시크릿'의 댄스곡 '잠깐만 타임(TIME)'의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