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4 (일)

경주지역 청년 CEO 20여명 "국민의힘 이승환 후보 지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청년 CEO들 "이승환 후보 전문적 식견과 강력한 추진력 갖춰"

노컷뉴스

경주지역 청년 CEO들이 국민의힘 이승환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승환 예비후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4.10 총선을 앞두고 경북 경주지역에서 자영업과 개인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청년 CEO'들이 국민의힘 이승환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나섰다.

20대와 30대 청년 CEO 20여명은 22일 이승환 예비후보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 후보 지지를 공개 선언했다.

청년 CEO들은 경주는 인구가 줄고 경제는 침체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면서 경북의 변방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이번 총선을 통해 전문적인 식견과 강력한 추진력이 있는 이승환 후보가 경주를 변화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현직인 김석기 국회의원은 지난 8년 간 여러 가지 공약을 했지만 무엇을 했는지 되묻지 않을 수 없다며 청년을 위한 뚜렷한 정책도 찾아볼 수 없다고 비판했다.

이들은 김 의원은 "3선이 되면 3조를 가져오겠다"는 달콤한 말로 시민들과 청년의 눈과 귀를 가리고 있다면서 이번 총선에는 경주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유능하고 일 잘하는 인물인 이승환 후보를 국회의원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호소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