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송중기, 드라마 ‘눈물의 여왕’ 특별출연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하이지음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김수현, 김지원 주연의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특별출연할 예정이다.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측은 23일 “송중기가 ‘눈물의 여왕’에 특별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다만, 아직 구체적인 출연 회차나 역할이 공개되지는 않았다.

송중기의 드라마 특별 출연은 배우 김지원과의 인연 때문으로 보인다. 송중기와 김지원은 앞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한, 두 배우 모두 하이지음스튜디오 소속 배우이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인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인 백현우(김수현 분)가 위기를 딛고 다시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과 ‘별에서 온 그대’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서로 다른 세상에 살던 두 가족이 만나 발생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만큼 각 인물이 서로를 이해하고 가까워지는 과정에서 시청자들에게 기쁨과 희열, 설렘과 긴장감 등 다양한 감정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눈물의 여왕’ 1회는 다음 달 9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투데이/최소라 기자 (choisr@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