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강소라, 출산 3개월 만에 복귀 "♥한의사 남편, 존경한다"('슈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강소라가 출산 3개월 만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 내레이터로 출격한다.

27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강소라가 스페셜 내레이션을 맡아 소유진과 호흡을 맞춘다. 지난해 12월 둘째 딸 출산 소식을 알리며 딸 둘을 키우고 있는 강소라의 출연 소식에 두 딸의 육아와 꿀 떨어지는 결혼 생활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강소라는 둘째 딸 이름이 해슬이라고 최초 공개해 이목을 끈다. 강소라는 "둘째 딸 해슬이가 요즘 잠을 푹 자기 시작해 효녀가 되고 있다"라고 딸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다.

강소라는 출산한 지 3개월 만에 완벽한 몸으로 복귀해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이에 강소라는 "예전엔 미혼 근육이었다면 이젠 생존 근육이다. 웨이트를 열심히 하고 있다"라며 두 딸을 키우는 강인한 엄마의 모습과 함께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다.

이어 강소라는 한의사 남편을 향한 못 말리는 애정을 드러내 웃음을 선사한다. 강소라는 "남편을 존경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핸드폰에 김 원장님, 김 사장님이라고 저장했다"라고 밝혀 소유진을 폭소하게 한다.

특히 강소라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현우가 아내를 향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치는 장면을 보자 "오늘부터 남편에게 이벤트를 어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슈돌' 나오길 잘했네요. 사랑해"라고 너스레를 떤다.

강소라는 4주간 스페셜 내레이터로 함께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