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피씨디렉트, 독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젠하이저'와 총판 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지율]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인텔, 씨게이트, 기가바이트, DJI, 체리, 잭커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독일 프리미엄 오디오 음향기기 브랜드 젠하이저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젠하이저는 1945년 독일에서 창립된 깊은 역사와 전통을 가진 프리미엄 오디오 글로벌 브랜드로써, 첨단 기술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결합하여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추구하고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오디오 시장에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스마트PC사랑

또한, 젠하이저는 1968년 세계 최초 오픈형 헤드폰 HD414 출시를 비롯해 2008년 세계 최초의 완전 무선 이어폰 MX W1 출시 하였으며, 아카데미상 최고 과학기술상, CES 혁신상, 레드닷 디자인, EISA 유럽 최고의 하이파이 헤드폰상 등 다수의 수상 이력을 통해 오디오 음향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피씨디렉트는 1998년 창사 이래 25년 동안 CPU, HDD, 메인 보드, 그래픽카드, 드론 등 다양한 PC/IT 제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코스닥 상장 중견기업으로 젠하이저와 컨슈머 오디오 총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에게 젠하이저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음향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피씨디렉트는 오랜 기간 동안 글로벌 브랜드들을 국내에 유통하면서 축척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젠하이저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음향 제품들을 차별화된 서비스 및 온오프라인 내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젠하이저 제품은 4월 중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및 문의는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